SUPPORT세계 최고수준의 기술력 및 특허를 통해 최고의 퍼포먼스 구현

HOME HOME SUPPORT 정보/뉴스

정보/뉴스

[뉴스] 호흡기질환 급증하는 겨울철, 3D입체 젖병살균소독기 ‘유팡플러스LED’로 위생관리

작성자 : 관리자 | Date : 2020.11.09 | Hit : 33
각종 세균 및 RSV바이러스 99.9% 살균·소독



【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】

출처 : 베이비뉴스(https://www.ibabynews.com)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가을에서 겨울로 그리고 다시 이듬해 봄까지 넘어가는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저하돼 감기, 독감 등 각종 질환에 걸리기 쉽다.

RSV바이러스는 호흡기세포융합 바이러스라고 불리우는 겨울철과 이듬해 봄까지 활동하는 바이러스로 거의 모든 소아가 감염될 정도로 흔하고 감염이 잘 되며 전파속도가 빠른 것이 특징이다.

RSV바이러스는 우리가 생활하고 있는 곳에서 쉽게 감염될 수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주변에서 무심코 사용하고 있는 유아용품 또는 장난감 그리고 일상생활용품등에서 주의를 요하며 어린이집 같은 집단활동이나 생활을 하는 경우에서 아이들의 감염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특히 주의가 필요하다.

아이와 어린이 그리고 노인은 타 연령층에 비해 세균 및 바이러스에 취약한 편이다. 날이 추워지면서 코로나19와 더불어서 RSV바이러스 등이 기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신생아, 노약자가 있는 가정에서는 손이나 입이 닿는 식기류, 물품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마련하는 게 좋다.

일례로 3D입체 젖병살균소독기 ‘유팡플러스LED’는 각종 세균 및 RSV바이러스를 99.9% 살균, 소독함으로써 환절기·겨울철 위생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.

좌우로회전하는 등갓에 6개의 UV LED가 강력한 UV-C를 내리쬐어 주고 있으며 하단측면에도 3개의 UV LED가 추가 돼 내부에 촘촘한 자외선 살균 그리드를 만들어 줬다. 이로인해 젖병소독기 유팡은 사각지대를 극최소화한 완벽살균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.

컵, 식기류 살균소독기가 아닌 ‘젖병용 살균소독기’로 인정받아 젖병용 S마크를 취득한 점도 유팡플러스LED의 특징이다. 일반 S마크는 95% 이상 살균력을 인정받으면 되지만 젖병용 S마크의 경우 99% 이상 강력한 살균력을 입증해야 취득할 수 있다. 젖병이 일반 식기류에 비해 굴곡이 심하고 깊이가 있기 때문이다.

출처 : 베이비뉴스(https://www.ibabynews.com)

 

 

 

유팡 관계자는 “유팡플러스LED는 레트로감성을 업그레이드 시켜 공간인테리어의 가치를 높여주며, 인테리어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만족할 수 있을 것”이라고 밝혔다.

노르딕그레이 ,비앙카화이트 ,테라코타오렌지 ,샌드베이지 ,셀러던블루 ,세이지그린 총 6가지의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.

한편 유팡은 이와같은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아 ‘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대상’을 8년 연속(2013~2020) 수상했다.

【Copyrightsⓒ베이비뉴스 pr@ibabynews.com】

출처 : 베이비뉴스(https://www.ibabynews.com)